본문바로가기

food-Biz

고객지원

HOME > 고객지원
화나네요
작성자 :
이진
작성일 :
2019-01-31
첨부파일 :
아침부터 9시 20분 음성 메세지남김
9시 46분 9시 50분 전화를 했었는데 전화를 안받아서 
10시 30분 오픈인가보다 생각하여 방금 전화를 하였는데 
점장이라는 이승건 이라는 사람이 예약 마감됬다고 배 째라 하네요 
웨이팅 석이 따로 있는것으로 아는데 예외적으로 해줄수 있는 상황인데도 불구 하고 
무조건 안된다고 하는 갑의 태도로 앞으로는 이나니와 요스케 다신 가지 않을 것이며
유도리 발휘할줄 모르는 그런 점장 태도 또한 교육을 시키던지 다른 직원으로 대체할 필요가 있네요
10시 10분에 예약이 마감됬고 본인이 9시 40분 부터 전화를 받았다고 했었는데 
오픈시간부터 전화를 받고 메세지를 먼저 확인하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미쉐린 가이드에서 빠지고 싶나보네요
명성에 맞지 않는 서비스 태도는 제가 다른 부분으로도 이의 제기 할겁니다 
물론 미쉐린 에도 연락을 할꺼구아침부터 엄청 불쾌하네요
목록보기
이전글  
메뉴판 관련 문의 
다음글